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 편입 성공 후기💙 (삼육대)

안녕하세요~

 

제가 담당하는 학생중에

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

편입에 성공한 학우님이 있는데

너무 좋은 후기를 남겨주셔서

 

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

진학 혹은 편입 예정인 학생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공유해 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 편입에 성공한 박○○입니다.

 

저는 어릴땐 꿈이 없었는데

물리치료사가 돈도 잘 벌고 취업도 잘 된다는거에요.

근데 공부가 너무 하기 싫었어요.

 

그러다보니 고등학교 내신성적도 별로 좋지않았고

수능도 망치다보니까지방에 있는 전문대 아무 학교나 들어가게되고3점 초반대 성적으로 졸업하게 됐어요.

 

근데 취업도 잘 안 되고이력서를 내도 빠꾸먹으니까
집이랑 가까운 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에 편입해서취업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지식인에 내신이나 수능성적이 안 좋아도

물리치료학과에 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질문해봤는데

학/점/은/행/제로 높은 성적 만들수 있다고 답변이 막 달리는거에요ㅋ

 

광고글도 너무 많고... 솔직히 믿진 않았는데속는 셈치고 답변 다신 분 중에 준희쌤이 눈에 띄길래 문의해봤어요.

 

그런데 준희쌤이 제 이전 대학 성적이 안 좋긴 한데사람 일은 모르는 거라고 일단 일반편입으로 지원해보고결과에 따라서 학사편입까지 지원하는 걸 추천해주셨어요.

 

 

솔직히 편입이 편입이지일반은 뭐고 학사는 또 뭔가 싶었어요.

 

근데 일반편입은 우리가 다 아는 편입방식이고,

학사편입은 4년제 학사학위가 있어야

지원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미 전문대를 졸업했는데

갑자기 4년을 대학을 또 다니라니까 황당했죠.

역시 사기인가 싶었어요.

 

 

근데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하면

4년을 꼬박 다녀야 하는걸

저는 이미 전문대를 졸업해서

온라인으로 1년만에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일단 답이 없으니까 준희쌤이 하자는 대로

일반 편입에 지원했어요.

 

결과는 당연히 떨어졌죠 ㅋㅋㅠ

그래서 학/점/은/행/제로 학사학위를 따기로 했어요.

 

저는 부모님한테 손벌리기가 싫어서 알바를 하고 있었는데

온라인강의 그냥 틀어만놓고 알바하면서 들었어요.

 

과제 레포트나 중간고사, 기말고사는준희쌤이 교안이랑 자료를 다 주셔서과제 자료 받은거에서 말투나 단어정도만2~30분정도? 수정만 해서 제출했어요.

 

중간이랑 기말도 컴퓨터로 클릭만 하면 되니까쌤이 주신 교안 휴대폰으로 띄워놓고시험 문제에 나온 키워드 검색하면서 시험치니까진짜 너무 쉽더라구요.

 

그렇게 1년을 꼬박 편입 준비에 몰두했고결국 최종점수 4.38로 학사편입 지원해서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에 무사히 합격했습니다 ㅎㅎ

 

 

사실 제가 혼자했으면이런 높은 성적도 안나왔을거고면접 준비도 막막했을거에요.

 

찾아보니까 담당쌤없이혼자서 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도 출석은 자신 있는데공부에 흥미가 없으니까스스로 할 수 있을 지 확신이 안 섰어요.

 

스스로 할 수 있었다고 해도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에 합격하려면그냥 하는게 아니라✌잘✌ 해야했기 때문이에요.

 

솔직히 학/점/은/행/제라는게 있는지도 몰랐고학사편입이라는 것도 몰랐는데준희쌤이 A부터 Z까지 설명해주고응원도 해주셔서 성적 만들기가 수월했어요.

 

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나물리치료학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혼자서 끙끙대지 말고준희쌤이랑 함께하세요.


어떠셨나요~?

삼육대학교 물리치료학과를

고민중이시거나 상담이 필요하실 때

아래 💌명함카드💌를 눌러주시거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제가 자세하게 안내해드릴게요~🌼